안녕하세요 이방인 부부입니다. 오늘은 통로 지역의 맛집과 까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통로 지역은 지난 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방콕 지역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하고 아주 fancy 한 곳이 많아요 ~ 특히 까페거리라고 불리는 곳을 가면 이 곳이 유럽인가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건물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여러 멋진 까페 중에서도 가장 사람들이 좋아하라 하는 곳 몇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더 커먼스 (THE COMMONS) - SEVEN SUNS 녹차 말차 까페


먼저 통로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더 커먼스. 더 커먼스는 인사동에 있는 쌈지길처럼 복합 쇼핑몰과 같은 형태의 건물입니다. 이 곳에는 예쁜 까페들이 많고 서양/퓨전/타이 요리 등 다양한 맛집들이 많아요. 그리고 디저트 까페들도 많은데 그 중에서도 녹차 까페와 츄러스까페의 디저트가 이 곳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더 커먼스에서 유명한 로스트 까페나 기타 까페들도 많이 가봤는데 확실하게 맛있는 녹차 라뗴 또는 녹차 프라페를 드신다면 꼭 이 더 커먼스 지하의 SEVEN SUNS를 찾아보세요. 무더운 더위에 깔끔한 녹차 향이 입 안을 헹구워 줍니다.


SEVEN SUNS에서는 직원분들이 좋은 녹차 재료를 직접 분쇄하여 이렇게 농도 100프로 녹차 라뗴를 만들어줍니다. 어느 백화점에서 먹는 말차 라뗴보다 맛이 진하고 훌륭합니다. 가격은 한국돈으로 2000원~3000원 정도에요. 아마 이 정도 퀄리티의 말차 라떼를 한국에서 먹는다면 6000언~7000원 이상이겠죠? 더 커먼스까지는 찾았는데 도대체 뭘 먹어야될지 모르겠는 분은 식사 후에 꼭 말차 라뗴 한번 드셔보세요~ !! 저희 부부가 통로 지역에서 가장 애호하는 까페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stranger ch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