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방인 부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방콕 통로 지역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까페를 소개해드릴게요. 통로에는 참고로 잘 알려진 까페들이 많아요. 더 커먼스의 로스트 까페, D'ARK(디아크)까페나 무난한 스타벅스 까페가 가장 유명하죠. 밑에 사진에 나오는 통로지역의 스타벅스는 저희 부부가 많이 찾았던 곳이었는데 나름 규모는 크긴 한데 조명도 어둡고 사람들도 많고 번잡해서 집중이 잘 안되요 ㅜㅜ 

 


그래서 자희 부부더 는 아지트를 옮겼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분위기가 끝장나는 노트북으로 작업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까페를 추천드립니다. 그 까페는 바로 THE TEA라는 곳 입니다. 더 커먼스와는 5분거리에 있는 곳이고 오크우드 레지던스 1층에 있는 까페에요. 기본적으로 커피보다는 고급 차 종류가 많은데 기본적인 까페 메뉴도 있으니 원하시는 메뉴를 시키시면됩니다.

 

 


THE TEA는 엔틱한 느낌의 까페에요. 샹들리에부터 고풍스러운 테이블과 장식장들이 마음을 편하게 해줍니다. 사진 찍기도 너무 좋고 분위기 좋은 음악이 나와 기분이 너무 좋아요. 왜 내가 같은 돈 내고 번잡한 스타벅스에서 있었을까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ㅎㅎ 와이파이도 잘 터지고 사람도 많이 없고 노트북하나 놓고 작업하면서 힐링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통로 지역의 까페로 강추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stranger choi

,